식품
-
GS25, 식품·제약사와 협업해 이색 상품 연이어 출시
매시업·스핀오프·크로스오버 등 펀슈머 키워드 선점
2024.05.10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를 중심으로 재미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식품 및 제약사와 협업을 통해 이색 상품을 출시하고 펀슈머 트렌드 선점에 나섰다....
-
매일유업, ‘메디웰’ 리뉴얼 출시
균형영양식 사업 본격화
2024.05.10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50여 년 전통 영양전문가들이 설계한 ‘맛있는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영양강화 및 패키지 디자인 등을 변경해 제품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영양전문기업인 매일유...
-
풀무원, ‘No.1‘ 냉장 드레싱 전 제품 디자인 리뉴얼
‘시그니처’, ‘퀴진’, ‘과일’, ‘요거트’ 등 탄탄한 제품으로 인기
2024.05.10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난해까지 5년 연속 냉장 드레싱 시장에서 점유율 1위[i]를 기록했다. 이에 시장 No.1의 입지를 굳히고 고품질 제품 홍보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전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5월...
-
HK이노엔,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납작복숭아, 골드애플 선보여
2024.05.08
HK이노엔(HK inno.N)이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에 탄산을 더한 신제품 ‘티로그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
-
할리스, 오사카 난바 마루이점 일주일간 6,000명 방문
오픈 당일 약 900명…오사카 한정 메뉴 ‘약과 크림라떼’ 인기
2024.05.0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일본 직영점 ‘난바 마루이점’의 인기가 뜨겁다. 할리스는 지난 5월 1일 일본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에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출시
제로 슈거로 더 가볍게, 스파클링으로 더 청량하게
2024.05.07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
-
투썸플레이스, 가심비 높은 프리미엄 여름 빙수 론칭
‘우리 팥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 2종 구성
2024.05.02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여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미엄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음식을 단순히 먹는 것이 아닌 미식 경험으로 소비하는 MZ세대의 ‘프리미엄 디저트’ ...
-
굽네, '생명나눔 캠페인’ 2기 연장 운영
대한적십자사 MOU 1년 연장
2024.05.02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 이하 적십자사)와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년 더 연장하고 ‘생명나눔 캠페인’ 2기를 진행한다. ‘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