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매일유업,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 함유 아이스크림
2024.04.05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
-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2024.04.05
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
-
컨디션, ‘힙지로’서 Z세대 만난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캠페인 기획
2024.04.05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고 4월 5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
-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현미로 만든 전통 간식 3종 출시
프리미엄 전통 간식 카테고리 강화
2024.04.05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국내산 현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약과, 가래떡 등의 간식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전통 간식 카테고리를 확대한다고 4월 5일 밝혔다. 최근 뉴트로(New+Retro...
-
동원산업, MSC코리아 어워즈 3회 연속 ‘올해의 기업상’ 수상
수산물 어획부터 전 과정에서 어업 이력 투명하게 관리
2024.04.04
동원산업(대표이사 민은홍)이 지난 4월 3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3회 MSC코리아 어워즈’에서 수산 부문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3회 연속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했다. MSC(Marine St...
-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출시
싱가포르관광청,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협업해 개발
2024.04.04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4월 8일 출시한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풍부한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담백한 게살 맛...
-
‘미니펄 신메뉴’ 출시 일주일 만에 25만 잔 판매
독특한 비주얼과 쫀득한 식감으로 입소문
2024.04.04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NS 인기 디저트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미니펄 신메뉴’ 4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nbs...
-
할리스, 세서미 스트리트 콜라보 한정 에디션 출시
캐릭터 개성 담긴 메뉴와 소장 욕구 자극하는 MD 구성
2024.04.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세서미 스트리트의 만남이 베일을 벗는다. 할리스는 4월 5일 전국 매장을 통해 메뉴, MD 등 세서미 스트리트 콜라보레이션 한정 에디션을 선보인다.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