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딸기 맛집’ 할리스, 시즌 메뉴 매출 쑥
생딸기 가득 주스 지난 시즌 대비 145% 성장
2024.01.1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딸기 시즌 메뉴의 인기가 급등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월 18일 밝혔다. 매 시즌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딸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할리스는 이번 시즌 두 차례...
-
제주삼다수,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 수상
국내 생수 업계 최초…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 입증
2024.01.16
제주삼다수가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내 최초로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를 수상하며 세계적인 물맛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제주삼다수는 우수한 물맛을 입증하며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
-
마이셰프, 요리왕비룡 협업 콜라보 밀키트 출시
‘매콤 꽈리고추 제육볶음’, ‘대패삼겹 시오야끼’ 2종 선보여
2024.01.16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17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리왕비룡’과 협업해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콜라보 밀키트’ 2종을 선보였다. 마이셰프와 신제품 콜라보를 진행한 ‘요리왕비...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출시
‘웰컴 투 베리 가든’ 시즌 테마로 신메뉴 잇따라 공개
2024.01.15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모델 임지연이 ...
-
GS25, 저당 디저트 테스트베드로 주목
4년새 관련 매출 1.5배 증가
2024.01.15
편의점이 당과 칼로리를 낮춘 디저트 상품의 ‘테스트베드(Test-bed)’로 떠오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월 10일부터 유명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스키니피그의 신제품 ‘저당 바닐라 쿠키슈’의 ...
-
풀무원푸드머스, ‘노사문화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노사 상생협력 노력과 동반성장 공로 인정받아
2024.01.15
풀무원이 지난해 8월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제도’에서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데 이어 2023년 ‘노사문화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상생의 노사문화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
-
지앤푸드, 서울 강서구 아동·청소년 자립 지원 위해 2,500만 원 기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어나더사이드’ 발산 1호점 매출금 일부
2024.01.12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아동 및 청소년 자립 지원을 위해 2,500만 원을 기부하며 새해부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2월 27일 지앤푸드는 서울 강서구청에서 지앤...
-
풀무원, ‘지속가능 해조류 인증’ 프리미엄 김 ‘노을해심’ 리뉴얼 출시
원초 고유의 단맛과 감칠맛 일품, 리뉴얼 통해 바삭한 식감 극대화
2024.01.11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독자 개발한 품종으로 만든 프리미엄 김 ‘노을해심’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월 11일 밝혔다. ‘노을해심’은 풀무원이 자체 개발한 국내 1호 해조 신품종 ‘풀무노을’과 ‘풀무해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