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hy, ‘프리미엄 샐러드’ 라인업 강화
스마트팜 1위 팜에이트와 손잡고 공동 상품 개발
2023.02.02
유통전문기업 hy가 스마트팜 1위 기업 ‘팜에이트’와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hy는 2월 1일 팜에이트와 ‘스마트팜 재배 상품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판매 및 이를 활용한 공...
-
포천이동막걸리, ‘오곡막걸리’ 출시
2월 2일 편의점 CU에서 첫 판매 개시
2023.02.02
포천이동막걸리 제조사 이동주조1957의 신제품 ‘포천이동 생 오곡막걸리’가 2월 2일 편의점 CU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오곡막걸리는 국내산 쌀을 삼양주 방식으로 발효해 다섯 가지 건강한 곡물(국내산 현미, 보...
-
GS25, 김창수위스키 스페셜에디션 론칭
대한민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2023.02.02
GS리테일이 2월 10일부터 김창수위스키 3호 캐스크(위스키를 숙성시키는 나무통)에서 숙성을 거쳐 병입된 위스키 276병 중 28병을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출시한다. 김창수위스키는 김포에 ...
-
투썸플레이스, ‘딸기 우유 생크림’ 출시
2023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2023.02.01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를 올린 순 우유 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투썸플레이스가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시즌 두 번째 라인업으로, 투썸플레이...
-
HK이노엔, ‘컨디션’ 모델 박재범 발탁
직접 작곡한 음악으로 눈길
2023.02.01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 모델로 박재범을 전격 발탁했다. HK이노엔은 박재범이 모델로 나선 ‘컨디션 스틱’ CF를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달 중순부...
-
샘표-매일유업, 순작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출시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컬래버 진행
2023.02.01
건강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비건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손잡고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키트는 ‘순작 과일...
-
유한건강생활,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 체결
결식 우려 아동 위해 ‘a2 밀크’ 지원
2023.02.01
유한건강생활(대표이사 강종수)이 행복얼라이언스와 1월 31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뉴오리진 ‘a2 밀크’ 1L 제품을 전달하며 결식 우려 아동 후원에 나선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
-
풀무원녹즙, ‘위러브플러스’에 e-라벨 도입
식약처 식품표시 간소화 시범사업 참여
2023.01.31
(주)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소비자의 안전과 제품 선택에 필수적인 식품표시 사항의 가독성을 높이고 소비자의 알 권리 제공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 ‘위러브플러스’ 패키지에 QR코드를 활용한 e-라벨을 과채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