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GS25, ‘메이플스토리빵’ 100만 개 판매 돌파
2022.07.06
GS25가 6월 17일부터 선보인 메이플스토리빵 5종이 출시 18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동기간 GS25의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 상품의 매출까지 전월 동기 대비 64% 성장시키는 효과를 가져왔다고 7월 6일...
-
두잉랩, GC 녹십자홀딩스와 푸드렌즈 API 공급 계약
음식 촬영만으로 음식명과 영양 정보 자동 인식
2022.07.06
두잉랩(대표 진송백)이 ‘푸드렌즈’ 국내 영업을 가속한다. 두잉랩은 GC (녹십자홀딩스)와 ‘푸드렌즈’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월 6일 밝혔다. API는 응...
-
유유네이처, ‘포모라인L112’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5년간 누적매출 약 470억…홈쇼핑 100회 특집 방송 진행
2022.07.06
유유네이처(대표이사 송정윤)가 2018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L112’ 100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포모라인L112는 2018년 2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 출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당뇨식 시장 확대
2022.07.06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당플랜 곡물맛’을 출시했다. 당뇨 환자의 영양케어를 위한 ‘당플랜’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
-
음료 모델 시장, 글로벌 흥행 드라마 배우 장악
여름 성수기 맞아 새로운 모델 대거 발탁
2022.07.05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계절 성수기에 들어선 음료업계가 새로운 모델을 대거 발탁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모델 선정을 통해 성수기 시장 점유율 확대...
-
한돈자조금 1원당 한돈농가 수입 10.57원 증가
2021년도 한돈자조금 성과분석 연구발표회 개최
2022.07.05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7월 4일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 ‘2021년도 한돈자조금 성과분석 연구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조사는 2021년도 한돈자조금에 대한 경제적 성과분석, 대/내...
-
하림,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출시
초복 앞두고 국내산 닭·육수·5가지 한약재·구수한 누룽지로 구성
2022.07.04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7월 4일 밝혔다.외식 물가 고공 행진으로 올여름 가정 간편식(HMR) 형태의 보양식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하림...
-
GS리테일, ‘케니샤프 웨일본베이 쇼비뇽블랑’ 출시
세계적 팝아트 거장 케니샤프와 컬래버
2022.07.04
GS리테일이 11번째 전용 와인으로, 세계적 팝아트 거장 케니샤프와 컬래버를 통한 한정판 뉴질랜드 쇼비뇽블랑을 선보인다고 7월 4일 밝혔다. GS리테일은 7월 10일 GS리테일 11번째 전용 와인 ‘케니샤프 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