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샘표, ‘밸런스죽 감사세트’
카톡 선물하기에서 50% 할인된 가격 한정 판매
2023.04.28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맛있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감사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4월 28일 밝혔다. 감사의 달 5월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고마...
-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 출시
바이탈뷰티, MZ세대의 즐거운 슬리밍 루틴 도와
2023.04.28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과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
-
비토피아, 뉴질랜드 타히 UMF10+ 마누카허니 론칭
세계 No.1 럭셔리 브랜드 수상…현대홈쇼핑 첫 방송
2023.04.28
수입 꿀 전문 유통기업 비토피아가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뉴질랜드 타히 UMF10+ 마누카허니’ 제품을 4월 2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를 통해 독점 론칭한다.마누카허니는 뉴...
-
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아메리칸 버번위스키에 콜라 믹싱
2023.04.2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1월 ‘쿠시마사 원모어하이볼’ 2종을 처음 출시한 이후, 3월까지 9종을 운영했다. GS25는 이번 달 28일 버번위스키 하이볼을 추가로 선보인다. GS25는 9종의 하이볼을 포...
-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청매실’ 출시
청매실과 국산 사과가 황금비율로 배합
2023.04.27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활력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하루활력 청매실’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은 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푸...
-
대상웰라이프, 결식우려아동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어린이날 맞아 ‘선물 패키지’ 포장 봉사 진행
2023.04.27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충청도 지역의 결식우려아동 120명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이를 담은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3월부터 사회공헌...
-
4060 신중년 가장 선호하는 라면은 ‘신라면’
임팩트피플스, 라면 구매 트렌드 조사 발표
2023.04.26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라면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4월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4060 신중년 남녀...
-
한독, 가정의 달 맞아 기획전 진행
건기식, 가정용 의료기기 등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
2023.04.26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월 26일 밝혔다. 어린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