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블레미샷 앰플’ 올리브영 기획전 참여 (2024-04-15)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기획세트 24% 할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앰플엔이 오는 415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에서 블레미샷 앰플’ 50ml 1+1 기획세트를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앰플엔의 주력제품이다.
 

이번 기획전 컨셉인 슬로우에이징은 최근 급부상한 2030 세대 뷰티 트렌드다.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도 미리 꾸준한 관리로 노화 속도 지연과 건강한 나이듦을 추구한다는 의미다. 노화를 맞서 싸울 부정적 과제로 여기는 기존 안티에이징과는 구별되는 흐름이다.


블레미샷 앰플은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이러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이다. 7가지 유효성분, 7일만의 변화, 7건의 인체적용시험을 갖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7
가지 성분으로는 멜라케어, 헥실레조시놀, 비타민 C 유도체, 비타민 나무 열매추출물에 각질을 케어하는 LHA PHA를 함유했다. 특히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았다. 7일만의 변화로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사용 후 잡티나 주근깨 등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다. 또한, 깊은 기미 수와 피부 안색(명도, 명도 균일도) 및 피부결과 각질까지 개선되는 등 총 7건의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기획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앰플엔 베스트 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착한 성분과 입증된 효과를 모두 갖춘 블레미샷 앰플로 슬로우에이징스킨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 앰플엔은 36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화장품이 2017년 론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저자극성 성분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