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X 세서미 스트리트 콜라보레이션 인기 (2024-04-15)

실용성 & 소장가치 호평…논커피 제품군 판매 1, 2위 기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선보인 세서미 스트리트 콜라보레이션 메뉴 및 MD 상품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 아래 인기를 얻고 있다.
 

할리스는 지난 45일 글로벌 인기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메뉴 3, 제품 9종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형형색색의 컬러감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 12,000원 이상 구매 시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키링’ 3종은 높은 실용성으로 주목받으며, 일부 매장에서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가방, 텀블러, 캐리어 등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근 키링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백꾸(백 꾸미기)' 트렌드와 맞물리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더욱이, 엘모, 쿠키몬스터 캐릭터 외에도 세서미 55주년 기념 디자인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지난
412일 출시된 세서미 한손에 텀블러의 인기도 주목할 만하다. 노래하는 세서미 친구들이 담긴 옐로우 컬러, 세서미 55주년 디자인과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그린 컬러의 세서미 한손에 텀블러 2종은 2차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이 쏟아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 다른 텀블러 라인업
세서미 컵텀블러’ 2종은 출시 직후 일 평균 판매량이 기존 텀블러 제품 대비 약 4배 높은 판매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컵 모양의 뚜껑이 부착되어 피크닉에 손색없을 뿐 아니라, 키링을 달아 나만의 텀꾸(텀블러 꾸미기)도 가능하다는 호평이 잇따랐다. 이 외에도 세서미의 시그니처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세서미 파우치’,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스틱으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 세서미 에디션등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눈과 입을 단 번에 사로잡은 메뉴들도 빠질 수 없다
. ‘엘모의 딸기 스무디빅버드의 애플망고 스무디는 출시 이후 꾸준히 논커피 제품군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상큼한 스무디에 레인보우 구슬 아이스크림과 젤리, 캐릭터 데코픽을 더해 먹기 아까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쿠키몬스터 쏘스윗박스역시 맛은 물론, 캐릭터의 개성까지 제대로 살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 전국 주요 매장에 위치한 세서미 스트리트 포토존 등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할리스가 명실상부한 콜라보 맛집임을 입증했다. 할리스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콜라보레이션은 국내 라이선스 매니지먼트사인 CAA(Creative Artist Agency)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가 2년만에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세서미 스트리트 한정 에디션들이 호평 속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할리스는 고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갖춰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및 MD 출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