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그드랍, 딸기 테마로 한 샌드위치와 음료 4종 출시 (2024-04-01)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와 딸기 음료 3종

골든하인드(대표 노영우)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2024년 봄 딸기를 테마로 한 샌드위치와 음료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벚꽃이 만발하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 에그드랍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시리즈는 신선한 딸기(스트로베리)를 주재료로 한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와 딸기를 세 가지 음료에 듬뿍 담은 핑크 딸기라떼, 딸기 초코라떼, 딸기 에이드 3종이다.


아침 식사와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사랑 받아온 에그드랍은 이번 신메뉴 시리즈를 개발하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식사 경험에 중점을 뒀다
. 골든하인드 한규원 매니저는 에그드랍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단순한 맛의 제안을 넘어 봄날의 따스함과 벚꽃의 화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미각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계란혹은 에그 샌드위치라는 단어와 동의어처럼 사용되던 에그드랍을 넘어 신제품 4종 시리즈를 통해 샌드위치=에그드랍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에그드랍은 기존 메뉴에서 볼 수 없던 크림을 사용한 콜드 샌드위치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를 개발, 과감히 계란을 제외하고 신선한 딸기의 맛을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는 상큼함과 생동감을 담은 디자인과 맛으로 고객들이 식후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에그드랍은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의 특징에 대해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생딸기의 맛과 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중점 개발했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준다고 설명했다.


4
1일부터 전국 에그드랍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는 크림의 비율을 높여 만든 진한 풍미와 딸기잼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뤄 느끼함 없이 생크림과 딸기의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에그드랍 하면 떠오르는 인스타그래머블한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해 봄 한정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핑크 베리 블라썸 샌드위치41일부터 특별 제작된 핑크 브리오슈 빵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판매하며, 동시 출시되는 딸기 음료 3종은 계절에 상관없이 상시 판매 예정이다.


골든하인드 한규원 매니저는
시선을 사로잡는 먹음직스러운 생크림과 생딸기가 핑크 베리 블라썸 색상의 샌드위치 브레드와 만나 과감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에그드랍식 딸기 크림 샌드위치를 만들었다생동하는 봄을 맞아 고객들이 에그드랍에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샌드위치와 음료로 모두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