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굽네몰,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 출시 (2024-04-01)

12시간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통 닭가슴살로 만든 신제품 굽네 소스듬뿍통살 3을 출시했다고 4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동안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굽네만의 특제 K-소스를 듬뿍 담아 중독성 강한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굽네 소스듬뿍통살 숯불바베큐 맛은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한 바베큐 소스가 자꾸만 당기는 한국식 매운맛을 선사한다
. 허니갈릭 맛은 알싸한 마늘에 달콤한 꿀로 감칠맛을 더했다. 마지막 누룽지삼계탕 맛은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고소한 누룽지와 인삼 향 삼계탕 맛으로 특별함을 살렸다.


굽네 소스듬뿍통살은
1100kcal(누룽지삼계탕맛 기준) 밥반찬은 물론 샐러드 토핑으로 먹어도 부담 없는 한 끼 식사가 된다. 또한 한 팩 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돼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38%를 충족한다. 조리법도 쉽고 간편하다. 전자레인지로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굽네 소스듬뿍통살을 즐길 수 있다.


굽네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출시일인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36팩을 팩당 1,890원으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기대 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3가지 맛 중 가장 기대되는 맛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굽네 소스듬뿍통살 33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이번 굽네 소스듬뿍통살은 취향에 따라 더 맛있게 통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도록 굽네몰이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이라며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3종 소스가 듬뿍 들어간 굽네의 신제품과 함께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만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