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정기구매 약정 프로그램 ‘스마트 뷰티 멤버십’ 론칭 (2024-03-08)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에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 제공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정기구매 약정 프로그램 스마트 뷰티 멤버십을 론칭한다고 38일 밝혔다.
 

스마트 뷰티 멤버십은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및 전용 제품에 약정 할인을 제공하는 정기구매 서비스로 스타터와 플러스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매월 자동 결제, 일자 및 장소 지정 배송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스타터 프로그램은 디바이스를 포함한 구성으로
, 6개월의 약정 기간 동안 총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마트 뷰티 케어 루틴을 형성하도록 지원한다. 가입 첫 달에는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 1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후 전용 제품이 매월 1개씩 배송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전용 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플러스 프로그램은 약정 기간 3개월간 매달 전용 제품 1개를 15%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점보’,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4종이다.


뉴스킨은 이번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스타터 프로그램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두 번째 제품 배송 시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통해 아름다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편리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향후 스마트 뷰티 멤버십의 대상 품목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