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2024-02-22)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 반영한 머그 라인업 꾸준히 확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223일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한다.
 

홈카페 열풍과 함께 머그는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가장 가까이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각광받았다. 실제로 할리스의 머그 제품은 2023년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할리스는 이러한 홈카페 트렌드의 지속과 머그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머그는 동글동글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열성과 적정한 무게감의 도자기 소재를 사용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는 볼드한 손잡이를 더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그를 완성했다. 350ml의 넉넉한 용량은 홈카페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트렌디한 테라조 크림과 고객 수요가 높은 레드의
2종으로 구성됐다. 테라조 크림은 따뜻한 크림 색상에 최근 유행하는 테라조 패턴을 더해 취향을 타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매력을 선사한다. ‘라운드 머그 레드는 할리스 시그니처 레드 컬러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리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색상의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와 선호가 높은 점을 고려해 라운드 머그의 레드 컬러 출시를 결정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할리스는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고려해 다채로운
M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할리베어 글라스 머그할리하트 글라스 머그는 할리스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와 사랑스러운 하트 장식이 컵 속에 쏙 담겨 사용할 때마다 행복감을 선사한다는 평과 함께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트렌드는 물론, 고객의 수요와 선호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라운드 머그는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컬러 구성을 갖춘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