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출시 (2024-02-20)

한 팩에 단백질 12g 함유 간편하게 챙기는 고단백 영양음료

풀무원이 고단백, 저당, 저지방까지 꼼꼼하게 챙긴 영양 강화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단백질 음료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190/1,800)’를 출시했다고 2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 기준)

여기에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건강함을 높였다.


또한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여 당 함량을 줄이고
, 한 팩 100에 저지방 스펙으로 완성했다.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시니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아이들 영양 간식 등으로도 활용하기 알맞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포장재는 멸균 종이팩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


풀무원식품 곽창재
PM간편한 한 끼 대용식이나 운동 전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하기에 간편한 190핸디사이즈에, 단백질을 비롯해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단백질을 강화한 다양한 식사 대용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