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사랑스러운 스페셜 홀케이크 3종 출시 (2024-02-01)

초콜릿, 딸기 등 밸런타인데이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22일 앙증맞은 할리베어와 진한 초콜릿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스페셜 홀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 11월 자체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공개했다. 귀엽고 동글동글한 비주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할리베어는 홀리데이 돌체 라떼’,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 ‘할리베어 글라스머그등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할리스는 이러한 할리베어의 인기에 힘입어 할리베어를 활용한 신규 홀케이크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
. 진한 달콤함의 초코 케이크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와 부드러운 치즈와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무스 케이크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로 각기 다른 할리베어 토핑을 더해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췄다.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는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 초콜릿 세상에 들어온 할리베어를 연출했다. 초콜릿 머그에 퐁당 빠진 할리베어가 빼꼼 고개를 내미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한껏 뽐낸다.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하고 진한 초코 크림을 샌딩하고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와 반짝이는 초콜릿 글레이즈로 마무리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코 케이크를 완성했다.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는 할리스 크라운을 쓰고 인사를 건네는 할리베어의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지난 홀리데이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의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이다. 상큼한 딸기 퓨레와 입맛을 돋우는 치즈 무스 케이크를 화이트 글레이즈로 마무리하고, 화이트 초콜릿을 입은 할리베어와 초콜릿 하트를 듬뿍 얹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제철 딸기를 풍성하게 얹은 초콜릿 홀케이크도 마련됐다
. 할리스는 매 딸기 시즌 다양한 케이크에 생딸기를 조합해 딸기숲홀케이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초코와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활용해 딸기숲 초코 글레이즈로 변신했다. 초콜릿 글레이즈 케이크의 달콤함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입맛을 자극한다.


할리스는 신규 홀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 홀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리스앱을 통한 픽업 예약 시 쿠폰을 통해 지급된다. 홀케이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22일부터 15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또한, 할리베어가 올라간 2종 케이크 구매 시 사랑스러운 할리베어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귀여운 할리베어, 달콤한 초콜릿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함께하는 순간의 즐거움을 더하는 홀케이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할리베어 케이크 2종부터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딸기가 조화로운 딸기숲 케이크까지 할리스의 스페셜 홀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행복하게 채워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