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 출시 (2024-01-30)

유아, 여성, 노인도 목 넘김이 편하게 캡슐 크기 ↓

고려은단이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를 목 넘김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크기를 줄인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를 출시했다.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는 기존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서 오메가3 원료 및 함량은 그대로 하되, 캡슐 크기를 줄여 하루 2캡슐로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도가 좁아 큰 캡슐을 삼키는 것을 어려워하는 유아, 여성, 노년층도 목 넘김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는 외부와 차단된 첨단 시설에서 무균 배양한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 중금속과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과 오메가3 세계 판매 1위 원료사 DSM사가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함께 연구·개발한 고려은단 독점 원료를 사용하여 DSM사 국내 수입 오메가3 원료 중 최고 순도인 75%의 식물성 오메가3를 담았다.


이와 함께
EPADHA 모두 균형 있게 설계해 담았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식물성과 rTG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오메가3 캡슐을 삼키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원료 성분과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캡슐 크기만 줄인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를 출시했다중금속과 해양 오염 걱정 없이 순도 높은 식물성 오메가3를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