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2023 글로우픽 어워드’ 3관왕 달성 (2024-01-25)

“고기능성, 비건 뷰티 제품 개발 주력할 것”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2023 글로우픽 어워드루키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높은 주요 뷰티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이번 ‘2023년 글로우픽 어워드는 올해 집계된 약 45만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2023 글로우픽 어워드루키 부문의 스킨케어, 선케어, 헤어 카테고리에서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가 선정되어 3관왕을 차지했다.


랩클의 비건 수딩 워터패드는 수분 부족성 지성 피부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머거워트, 모란, 황벽나무 등 천연물 및 발효물이 과학적으로 배합된 에센스, 이를 머금은 부드럽고 푹신한 질감의 70mm 빅 사이즈 목화솜 라운드 패드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화해 뷰티 어워드 비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깃털같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스틱형 선크림이다. 높은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 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는 탈모 방지에 효과적인 현대약품 독자 조성 성분
마이녹셀-V 콤플렉스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를 함유했으며, 민감하고 연약한 두피를 위해 비건 클린 레시피를 적용, 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으로 이탈리안 비건 인증(V-Label)을 획득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랩클 공식몰에서 랩클
, 마이녹셀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1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3관왕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 증정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랩클, 마이녹셀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고객의 실 사용 후기로 신뢰성이 보장된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 제품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현대약품의 과학적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 개발과 지구 환경을 생각한 비건 뷰티 제품 라인업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