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일일하우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 출시 (2024-01-24)

출시 기념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식물성 단백질을 즐기기 위해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을 출시했다고 124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해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통해 삶의 균형을 잡아주는 웰니스 브랜드로,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보리쌀을 주 원료로 해 분리대두단백, 완두단백, 율무, 호두, 잣 등 19가지 곡물과 견과로 최적의 배합을 통해 만들었으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장점인 제품이다.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한 팩에(250ml) 식물성 단백질15g 필수아미노산 BCAA 1800mg 비타민·무기질 9의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zero 2g 저당설계 100kcal의 낮은 열량은 물론 합리적 가격을 특징으로 해 맛과 영양은 물론 경제성까지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고 일일하우 측은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
22일부터 2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 18입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슬리밍플랜B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체험팩 한정판매, 리뷰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S25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