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일본 최대 뷰티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참가 (2024-01-18)

대표 브랜드 ‘이지엔’, ‘랑스’ 선보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일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117일부터 19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코스메위크 도쿄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30개국, 8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미용 기기 등 미용을 위한 모든 것을 선보이는 박람회로 뷰티 브랜드 관계자 및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에 브랜드
이지엔랑스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지엔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 유니크한 푸딩 제형과 MZ 취향을 저격한 컬러들로 선보이는 염색약과 손상모를 위한 헤어케어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코슈메티컬 브랜드 랑스는 미백 및 주름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약 회사 뷰티 브랜드로 J-뷰티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20여 개국에 수출하며, 사랑받고 있는 이지엔과 랑스 브랜드를 일본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특히 일본은 염모제 종주국으로 대규모 시장을 자랑한다. 이지엔이 일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긍정적인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 그리고 올해 하반기 본격적으로 돈키호테, 큐텐(Qoo10) 등 유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 동성제약은 기존에 까다롭다고 알려진 일본 후생노동성 의약외품 외국 제조업자 인증을 취득해 염모제 수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 개별 염색 및 탈색약 제품 품목 허가 승인을 마무리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