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이셰프, 요리왕비룡 협업 콜라보 밀키트 출시 (2024-01-16)

‘매콤 꽈리고추 제육볶음’, ‘대패삼겹 시오야끼’ 2종 선보여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17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리왕비룡과 협업해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콜라보 밀키트’ 2종을 선보였다.
 

마이셰프와 신제품 콜라보를 진행한 요리왕비룡은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실패 없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 꿀팁을 알려주는 요리 전도사로 불리며, 간편한 요리를 즐기는 자취생이나 요리 초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콜라보 밀키트는 집밥 메인 메뉴나 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매콤 꽈리고추 김치 제육볶음 대패삼겹 시오야끼로 구성됐으며,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매콤 꽈리고추 김치 제육볶음은 알싸한 꽈리고추와 새콤한 김치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매콤한 소스에 고소한 김가루와 밥, 참기름을 함께 버무려 먹거나 쌈 채소를 곁들여 쌈밥으로 구성해 먹을 수 있다.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대패삼겹 시오야끼는 고소하고 짭짤하게 양념된 대패삼겹살과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파절이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마이셰프만의 비법소스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쫀득한 떡사리까지 포함돼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알려주는 유명 유튜버 요리왕비룡과 협업해, 그만의 요리 꿀팁을 녹인 요리왕비룡X마이셰프 콜라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고기를 메인으로 한 메뉴로 한끼 식사는 물론 안주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간편한 요리를 찾는 자취생이나 초보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