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대한역도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 체결 (2023-11-30)

파리 올림픽 앞두고 역도 대표팀 선전에 힘 보탤 예정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승욱) 지난 1128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정승욱 대표이사, 최성용 대한역도연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역도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1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한역도연맹 산하 선수들의 체력 증진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이뤄졌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 1년 동안 남녀 역도 국가대표팀 선수 및 지도자 34명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협약을 통해 대한역도연맹선수들에게 제품 후원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컨디셔닝 노하우를 전달한다
. 또한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기 위해 역도 대표팀과 손잡고 소비자들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역도는 대한민국 최초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2000년대 대표 효자 종목이다. 잠시 부침의 시기도 있었지만, 최근 역도 요정박혜정 선수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및 한국 여자선수 최초 역도 세계 선수권 3관왕에 오르며 새로운 부흥기를 맞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목인 역도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파리 올림픽을 준비하는 역도 대표팀에게 자사의 뉴트리션 노하우와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올림픽 무대에서 목표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을 발굴 및 후원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지속 후원하고 있다
. 골프 선수 서요섭, 성유진, 김재희와 연간 스폰서십을 체결했으며, 16년째 대한씨름협회의 설날-추석 민속장사 씨름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중이다. 2013년부터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하고, 재단이 주최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10여 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활성화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