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2023-11-27)

플라보노이드 함유 어린이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

대상웰라이프가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즌을 맞아 어린이 구강 항균 필수템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외부 환경 변화에 민감한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맛의 호주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사용하고 사양벌꿀과 배오렌지 농축액으로 달콤함을 더해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영양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을 최소화하며 최적의 성분을 담아냈다.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1일 섭취량 기준 1mg의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며 자일리톨, 홍삼생강브로콜리 농축액 등 부원료도 엄선해 담았다. 입 안에 하루 두 번 4번씩 뿌려 구강 항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작은 입자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분사돼 아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대도 간편해 학교나 놀이터처럼 친구들과 접촉이 많은 장소나 야외 활동 시에도 섭취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웰라이프
마이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오메가3 츄어블 튼튼 홍삼 젤리 등 다양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아이들의 일상 속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겨울철은 면역력이 떨어지고 독감 등 호흡기 질환이 늘어 부모들의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아이들이 맛있게 구강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건강 관리에 재미를 붙여 찬 바람에도 건강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 아르기닌 브랜드 아르포텐 등을 선보이며 건강 식품 연구개발과 생산을 지속하고 있다. 클로렐라, 홍삼을 비롯해 눈, , 관절, , 혈행, 여성남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 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