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무슈제이, 서포터즈 ‘무슈제이 크루’ 30명 선발 (2023-11-08)

향후 3개월 동안 신제품 품평회,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브랜드를 함께 이끌어갈 공식 서포터즈 무슈제이 크루’ 1기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공개모집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맨즈뷰티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남성 30명으로 구성됐으며 약 3개월 동안 무슈제이 브랜드 및 제품 소개, 프로모션 홍보 등 무슈제이의 소식을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적극적인 SNS 홍보 활동에 나선다.


또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무슈제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나누는 등 브랜드 차원의 마케팅 활동도 함께 할 예정이다.


무슈제이 마케팅 담당자는
무슈제이 크루 1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모집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마케팅 활동 및 제품 개발을 통한 브랜드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남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슈제이는 남성 피부 특성을 고려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