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자이스 코리아, 자이스 스마일 프로 출시 (2023-10-04)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시력교정술 선보여

글로벌 광학분야의 강자인 독일기업 자이스 코리아(ZEISS Korea)가 새로운 자사 레이저 시력교정 장비, VISUMAX 800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스마일 프로를 론칭한다고 104일 밝혔다. 올해 800 만안 시술을 달성함과 동시에 출시된 새로운 스마일 프로는 기존 자사 VisuMax 500 대비 기능적으로 안전성과 정확성이 높아지고, 로봇암 등의 새로운 변화를 통해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한층 개선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국 시장에 101일부터 한국 고객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일 프로는 레이저 시력교정 장비 VISUMAX 800을 기반으로 한 자이스의 시력교정술의 명칭이다. 스마일 프로는 자이스의 초정밀 스캐닝 기술을 활용해 빠르고 정확한 레이저 조사를 지원, 기존 스마일 시술 대비 빠른 수술이 가능하다. 수술 시간의 단축은 시력 교정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염의 위험률을 낮추고, 석션로스(안구고정시스템 풀림 현상) 비율을 최소화하며 환자의 회복시간을 단축한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자이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센트럴라인(눈의 중심과 움직임을 정확하게 감지하고 자동으로 잡아주는 기술)과 오큘라인(난시축의 회전을 보정 기술) 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수술의 정확도를 높인다.


VISUMAX 800
은 환자의 움직임, 위치, 압력 등을 자동 모니터링하여 레이저 본체가 정확한 시술 위치로 움직이는 자동 압력 보정시스템, 누워있는 환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고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움직이는 로봇암 등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보다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한 장치도 개선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한국에서 이미 중요한 시력 교정술로 자리잡은 자이스의 스마일이 이제 스마일 프로라는 새로운 솔루션과 함께 고객을 찾아 뵐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다스마일 프로는 한국의 레이저 시력교정(LVC) 시장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