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마이녹셀’, 중국 라이브 방송서 5,000세트 완판 (2023-10-04)

국내외 판매 채널 다각화 및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현대약품의 탈모 샴푸 브랜드 마이녹셀이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중국 왕홍(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중국 내 탈모 인구는 2021년 기준 25,000만 명에 달하며, 특히 탈모 인구의 70%30대 이하로 라이브 방송의 주요 이용자층과 겹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브랜드를 중국 내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진행, 왕홍 샤오란과 함께 중국의 인기 SNS 플랫폼 콰이쇼우를 통해 919일 방영됐다.
 

중국의 왕홍 샤오란콰이쇼우팔로워 수 150만 명을 보유, 제품 총 판매량이 649만 건, 평점 4.8(5점 만점)에 달하는 인기 인플루언서다.
 

현대약품은 이번 라이브 방송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의 기능성 샴푸인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5,000세트를 완판했다.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의 특허 성분 소이액트는 모근 강화, 모발 성장 촉진 또는 탈모방지를 위한 돌콩배아 추출물을 주 재료로, 한국산 천연소재 식물성 유효성분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비수용성 ‘Isoflavone(이소플라본)’을 다량 함유하여 모낭뿌리 성장인자를 강화,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촉진인자를 억제하는 상품이다.
 

임상을 통해 6주 후 탈락 모발 수는 68.3% 감소, 6주 후 두피 수분량 17% 개선, 두피 진정 21% 개선, 두피 탄력 10% 개선, 4주 후 헤어라인 부위 피부 치밀도는 15.3% 증가하는 등 유의미한 결과를 검증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등,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과학적 임상 데이터를 확보한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중국에서 제품력과 시장성이 있음을 확인했다앞으로도 국내외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