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PHARMMEDI 2023’ 참가 (2023-09-20)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은 지난 9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18회 베트남 호치민 의료기기 전시회(PHARMEDI 2023)’에 한국관을 구성하여 참가했다.
 

해당 전시회는 베트남 남부 호치민시에서 개최되는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참가기업이 50% 늘었다.


이번 전시회는
25개 국가에서 550개 기업이 참가하였으며, 한국과 독일 그리고 폴란드에서 국가관을 구성·운영했다. 행사 기간에 약 10,000명 이상의 참관객이 전시장을 방문했다.


개막식에 베트남 보건부 차관인 응우엔 티 리엔 흐엉
, 베트남 사립병원협회 회장 응우엔 반 데 등 정부 고위인사가 참석하여 개막을 축하했다.


한국관에는 대종메디텍
(조직수복용생체재료), 명원국제(필러), 뷰젬생명공학(개인용저주파자극기), 어큐진(검체수송배지), 유원메디텍(일회용투관침), 일루코(의료용 현미경), 커스메디(두개골성형재료), 경남테크노파크와 김해의생명센터에서 8개 기업, 개별 참가 기업 7개 기업으로 총 22개 한국기업이 참가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


베트남 사립병원 협회 응우엔 반 데회장은
향후 개원하는 사립병원에 한국산 장비를 구매할 예정이다라며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전시회에 참가한 한 기업 담당자는
이번 베트남 전시회에서 베트남의 다양한 바이어를 만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최석호 부장과 김용섭 베트남 해외종합지원센터장은
한국의 의료기기 기업에 베트남 인허가 획득을 지원하고, 최신 바이어 리스트 등 시장정보를 확대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