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크로젠, ‘젠톡’ 추석맞이 1+1 프로모션 진행 (2023-09-13)

‘탈모관리 패키지’, ‘체중관리 패키지’ 등 유전자 검사 항목 2배 증가

올해 추석에는 온가족이 모여 다같이 손쉽게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전자검사 세트를 선물하면 어떨까.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대표 김창훈)이 추석을 맞이해 912일부터 104일까지 약 3주간 모바일 유전자 검사 플랫폼 젠톡(GenTok)’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13일 밝혔다. 출시 2개월동안 사용자들이 보여준 관심에 응답하고, 마크로젠의 유전체 정보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전국민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의도다.


이벤트는 젠톡 앱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 69가지(세부항목 73가지) 항목을 모두 검사할 수 있는 ‘All 패키지’ (42,000)탈모관리 패키지’, ‘체중관리 패키지’, ‘운동관리 패키지등 인기있는 9,900원 패키지 상품 구매시 동일패키지 e-검사권을 제공한다.


탈모관리 패키지’, ‘체중관리 패키지9,900원 패키지 상품의 경우 검사 항목이 기존 5가지에서 10가지로 업그레이드된다. 본 패키지는 카테고리에 따라 각 탈모관련 유전자 (남성형 탈모, 원형 탈모, 모발 굵기 등), 체중관리 유전자 (비만, 체지방률 등), 운동관련 유전자 (근육 발달 능력, 근력 운동 적합성, 유산소 운동 적합성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항목별로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고 싶어하는 사용자의 인기가 높다.


젠톡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각자 타고난 유전적 특성을 정확히 알고 보다 건강한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시중에서 받아볼 수 있던 DTC(소비자 직접 신청) 유전자 검사 서비스와는 달리 개개인의 필요와 목적에 따라 원하는 유전자 검사 항목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스페셜
1+1 상품을 구매하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울러 젠톡과 함께 젠퀴즈이벤트를 통해,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오쏘몰 이뮨 30일분,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젠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