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노바기피부과의원 확장 이전 (2023-07-06)

리프팅 레이저 중심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

바노바기피부과의원(대표원장 반재용, 전희대)이 언주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하고 76일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써마지 FLX, 울쎄라, 악센트프라임, 티타늄 등 4대 프리미엄 리프팅 장비는 물론 오랜 임상을 통해 검증된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치료 장비를 다양하게 갖춘 대규모 피부 미용 전문 병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리프팅 레이저를 중심으로 스킨부스터 시술, 필러와 보톡스 등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마크뷰 피부 진단 장비, 모르페우스 3D 시뮬레이션 장비 등을 통해 정확한 피부 문제를 진단하여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제시한다.


뷰티 케어 뿐만 아니라 면역케어까지 고려하여 림프 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바쿠메드 진공치료기 및 줄기세포 셀테라피를 도입
, 더욱 향상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하는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기존 클리닉 파트와 피부과 파트로 나뉘어 진료하던 시스템을 통합하고 바노바기 코스메틱까지 모두 한 건물로 이전해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으로서의 위상과 명성을 재정립한다
.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쁘띠라운지, 리프팅라운지, 테라피라운지, vip 라운지 등 각 층마다 고유의 콘셉트와 인테리어를 반영하였고 고객 중심의 공간설계,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했다.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반재용 대표원장과 전희대 대표원장을 필두로 한 피부과 전문의
7명을 포함, 9명의 의료진 구성으로 상담부터 시술까지 전문적이고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바노바기피부과 반재용 대표원장은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피부과를 넘어 다양한 국가에서도 찾아올 수 있는 글로벌 병원으로 발돋움하는 것이 목표라며 특히 다양한 항노화와 관련 치료에 가장 자신이 있는 만큼, 동안 부분에 강점을 두고 환자분들에게 차별화된 진료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