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5주년 프로모션 (2023-05-15)

5월 31일까지 건강식품 최대 80% 할인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하루활력론칭 5주년을 맞아 531일까지 하이! 파이브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활력은 매일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천호엔케어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하루활력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마늘즙’, ‘하루활력 도라지배즙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즙과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배도라지청’, ‘홍삼청등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스틱, 그리고 키즈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 해당된다.
 

천호엔케어 회원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몰에서 하루활력 5주년 축하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100%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추첨 선물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하루활력 인기제품, 롤케이크, 햄버거 세트, 커피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천호엔케어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 1박스를,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롤 스티커를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루활력론칭 5주년을 맞이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이번 기회를 통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하루활력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