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출시 (2023-05-12)

‘전하는 진심 에디션’,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등


 

정관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간편하게 전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밸런스 전하는진심 에디션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에브리타임밸런스 전하는진심 에디션515일 스승의 날이 우리 민족의 참스승인 세종대왕의 탄신일에서 비롯됐다는 데 착안해 왕의 서재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낸 고품격 에디션이다.
 

전하는진심 에디션진심을 전하다와 왕을 의미하는 전하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어로, 은사, 멘토 등 귀한 분께 진심을 전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에브리타임밸런스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 개선·혈액흐름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해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정관장 활기력과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콘셉트의 한정판 에디션이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산뜻한 노란색 패키지에 배트맨, 슈퍼맨, 플래시 등 DC코믹스의 인기캐릭터를 입혀 역동적이고 젊은 활기력의 가치를 전달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슈퍼히어로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간편함과 재미, 맛 등의 요소를 더한 활기력 에너지박스’, ‘활기력 JOY’, ‘활기력부스터박스등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돌풍을 일으키면서, 지난해 활기력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43% 성장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5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 상단탭에 정관장 특별페이지를 운영하며, 스승의 날 선물하기 좋은 정관장 제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