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오메가&치아씨드’ 리뉴얼 (2023-05-02)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추가해 유용 성분 강화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이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오메가&치아씨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식물성 유산균 오메가&치아씨드는 기존에 함유했던 식물성 유산균, 오메가3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추가한 유산균 음료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이다.


식물성 유산균 오메가&치아씨드에는 풀무원이 특허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L. plantrum PMO 08(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이 함유됐으며, 식물성 유산균 100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설계했다.


여기에 치아씨드 유래 식물성 오메가
3 850 mg을 한 병에 담았다. 토마토, 레드비트, 루바브, 래디시 등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지해
PM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의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던 식물성 유산균 음료 오메가&치아씨드에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선보였다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 유산균에 다양한 유용성분을 더해 차별화된 유산균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