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키클래오042’ 네이버쇼핑 라이브 진행 (2023-05-02)

보타니스타, 어린이날 맞아 최대 43% 할인


 

건강기능식품 기업 보타니스타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3일 오전 11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를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5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보타니스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나 조카의 선물로 어린이 키 성장 영양제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키클래오042’를 최대 43%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타니스타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후에 진행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이수지 작가의 동화책 여름이 온다를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로 제공한다. 이 작가는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독서 경험을 선물하는 아트북을 주로 써 왔으며, ‘여름이 온다2022아동 문학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최고 권위의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 멀티비타민 키즈공식 비타쮸’ 1개월분(100)을 선물하며 퀴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성장공식 칼비아’ 2주분(14)도 증정한다. 보타니스타는 라이브방송 후에 진행하는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보타니스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국내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HT042 원료가 함유된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제품 겉면에 ‘HT042 인증마크를 부착하였으니 이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클래오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하 HT042)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새콤달콤한 포도맛 젤리에 달콤한 코코넛 과육을 더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쉽게 챙길 수 있다. HT042 원료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원료 개발사인 뉴메드 연구진과 공동 개발했고 12포 간편한 섭취를 통해 아이들의 키 성장과 면역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한편, ‘키클래오042’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보타니스타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