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상웰라이프, 결식우려아동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2023-04-27)

어린이날 맞아 ‘선물 패키지’ 포장 봉사 진행

▷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임직원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충청도 지역의 결식우려아동 120명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이를 담은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3월부터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진행하는 함께 튼튼 마이키즈사업과 관련해 임직원들이 꾸준한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은 결식우려아동에게 선물로 전달할
기초 생필품 패키지를 직접 포장하고 아이들에게 전달할 손 편지를 작성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이번 패키지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마이키즈’ 3(멀티비타민미네랄, 칼슘D, 오메가3)을 포함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한 영양간식, 위생용품, 수첩 등으로 구성됐다.


선물은
함께 튼튼 마이키즈사업이 지원하는 52명의 아동을 포함해, 충청 지역 내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락을 지원받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동의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사업이다.


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은 영양사가 직접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배합한 제품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오렌지·포도 맛 젤리와 레몬 맛 츄어블 캡슐 형태로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봉사에 참여한 대상웰라이프 직원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많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오랜만에 직접 손 편지를 쓰면서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아이들을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전사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