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코리아 2023 참가 (2023-04-25)

입주기업 9개사 참여

▷ 바이오코리아 2023 홍보관 부스 디자인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대 바이오 컨벤션인 ‘BIO KOREA 2023(이하 바이오코리아 2023)’5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해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올해로 18회차를 맞는 바이오코리아 2023에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바이오허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이 서울시로부터 위탁·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국내외 네트워크 확대 및 협력 사업 발굴 등을 위해 2017년부터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해 오고 있다.
 

올해 서울바이오허브 홍보관은 90규모(27)로 조성되어 운영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한편, 입주기업과 공동 참가하여 기업들의 우수 기술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바이오허브 홍보관에 참가하는 기업은 총 9개사로 의약, 의료기기, 디지털헬스케어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바이오 스타트업이다.
 

참가기업에는 진흥원, 서울시, 존슨앤드존슨이 공동 운영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챌린지에 선정된 공간전사체 및 AI 기반 신약개발 플랫폼 기업 포트래이를 포함하여 2021 CES에서 최고혁신상을 수상한 가상현실(VR) 의료기기 개발 기업 엠투에스’, 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로직스, 두 기업에서 보틀탑 필터 제품을 실증 중인 멤브레인 필터 개발 스타트업 움틀등으로 이번 바이오코리아를 통해 기업의 신규 비즈니스 확대 및 국내외 기업가치 검증의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한 서울바이오허브는 이번 전시에서 신규 입주기업 모집, 공용연구장비 이용 안내 및 국내외 시장진출 역량강화 사업, 글로벌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등 창업지원 사업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