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핏디, ‘뷰티 인사이드 유 2023’ 박람회 참가 (2023-03-28)

‘변하게 하는 가차환’ 등 베스트 상품 선보여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Fit.D)가 지난 325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뷰티 인사이드 유 2023(Beauty Inside You 2023)’에 참가했다고 328일 밝혔다.
 

베트남 내 K-뷰티 산업 활성화와 한국 뷰티 브랜드의 대중화를 위해 진행된 뷰티 박람회 뷰티 인사이드 유 2023’에는 핏디를 비롯해 K-뷰티를 대표하는 11개 브랜드와 베트남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 등 셀럽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가운데
, 한국 헬스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청받은 핏디는 변하게 하는 가차환, 포포티, 44, 4sec 애플사이다비니거 사초앰플 등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 및 일반 소비자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고,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다.


그밖에
20231월에 출시한 ‘4sec 애플사이다비니거 사초앰플은 뉴질랜드산 사과초모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와 ABC 농축액 함유로 유기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클렌즈 앰플로 식초 특유의 시큼함 없이 상큼하게 마실 수 있고 휴대하기 편한 25ml 개별포장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핏디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면역력 강화 뿐 아니라 이너뷰티, 건강기능 식품까지 수요가 확대된 가운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K-뷰티 산업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앞으로도 핏디는 국내외 사업 확장에 집중하여 K-뷰티 시장의 인지도와 위상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