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피바이오–피플스헬스, MOU 체결 (2022-01-12)

4차 산업 의료 혁신사업 진행

지피바이오(대표: 성제혁)와 피플스헬스(대표: 김은선)는 지난 1월 8일 4차 산업 의료 혁신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지피바이오 성제혁 대표, 홍승민 본부장과 에스메디신스탠다드 형기우 부사장, 피플스헬스 김은선 대표(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소화기내과 지도교수), 김건하 교수(원자력병원 소아청소년과 과장), 성남시의료원 가정의학과 이승화 과장 등이 참석했다.


성제혁 지피바이오 대표는 “지피바이오는 9년간 축적되고 고도화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장산업의 혁신을 이루어 내고 있다”며 “성장디지털치료제로서의 역할을 하고 국내시장, 해외시장 진출 시 피플스헬스가 보유한 40여명의 대학교수급 전문 의료인 자문단은 회사의 큰 자산이 될 것이다. 앞으로 좋은 파트너사로 같이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성 대표는 “의료진의 고도화된 전문성과 빅데이터를 통한 정확한 예측통계로 의료산업(성장산업)의 혁신을 이루어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은선 피플스헬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환자 별 다양한 증상과 병기에 따른 환자 데이터를 구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은 지피바이오가 보유한 생체 빅데이터 및 AI가 접목된 핵심 기술력과 피플스헬스의 전문성 있는 의료진을 통한 의료상담 역량과 결합하여 새로운 시너지 모델을 구축하는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