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공차코리아, ‘허니시리즈 신메뉴’ 5종 출시
달콤한 꿀을 테마로 한 시즌 음료
2024.05.0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콤한 꿀을 듬뿍 담은 ‘허니베어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의 ‘젤리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곰...
-
농심, 매콤 고소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
2024.04.30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4월 3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
-
피엠, 유도 김민종 ‘피트라인’ 스페셜 팩 후원
“2024 파리올림픽에서 더 좋은 성과 이룰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2024.04.30
지구촌 최대 스포츠 대회인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양평군청 김민종이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의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 후원을 지급받게 됐다. PMIK는 오는 8월 1일 프랑스 ...
-
2022년 바이오헬스산업 매출 134조 원
진흥원, ‘바이오헬스산업 실태조사’ 결과 발표
2024.04.30
2022년 국내 바이오헬스산업 매출액이 전년 대비 7.3% 증가한 134조 원을 기록했으며, 종사자 수는 34만 2,167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2022년 바이오...
-
아모레퍼시픽 1분기 매출 1조 68억 원
영업 이익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830억 원
2024.04.30
아모레퍼시픽의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수준의 매출에도 국...
-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 론칭
식약처 고시 오리지널 침향 사용…인도네시아 환경산림부 인증서 확보
2024.04.30
정관장이 프리미엄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을 론칭하며 침향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고 치료하기 위해 분비되는 수지성분을 일컫는다. 침향은 수지가...
-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케이크·빙수 출시
인기 힘입어 가정의 달 맞이 스누피 피규어 홀케이크 등 라인업 확대
2024.04.30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지난해 화제를 끌며 품절 기록을 세웠던 글로벌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 메뉴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MZ ...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선보여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도 함께 담아
2024.04.30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 얼야 납작복숭아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에 이은 2년 만의 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