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3번째 ‘여대 어택’ 성료
여성 인권 강연에 대한 사전 이벤트로 제품 무료 나눔
2023.10.18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덕성여자대학교에서 3회차로 진행된 여대 지원 캠페인 ‘여대 어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월 18일 밝혔다.뉴오리진의 이번 캠페인은 덕성여대 학생 및 교...
-
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선보여
2023.10.16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브랜드 ‘마몽드’가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룹 에스파(aespa) 윈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해진 효능으로 돌아온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
-
로레알코리아, 시각장애인 위한 사업 후원사 참여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점자 태그 제작 및 보급
2023.10.16
로레알코리아는 시각장애인의 권리 보장을 위한 10월 15일 ‘흰 지팡이 날’을 맞아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을 위한 다소비 생활가정용품 식별용 점자 태그 제작 및 보급 사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
-
아모레퍼시픽, ‘뉴 뷰티 캠페인’ 전개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
2023.10.11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아...
-
LG생활건강, ‘립세린’ 앞세워 기능성 립케어 시장 공략
립밤의 ‘휴대성’+립마스크 ‘보습력’+위생적인 ‘용기’ 결합
2023.10.11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고보습 기능성 립케어 신제품인 ‘립세린(Lipcerin)’을 출시하고 기능성 립케어 시장 개척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립세린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촉촉함은 채워...
-
LG생활건강, 역대급 쇼핑 혜택 ‘레드위크’ 개최
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브랜드 ‘최대 70%’ 할인
2023.10.10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
-
갈더마코리아, ‘스컬트라’ 리뉴얼 출시
2011년 출시 이후 12년만에 리뉴얼, 브랜드 입지 강화
2023.10.10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자사의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 ‘스컬트라’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월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스컬트라가 2011년 국내에 출시된 지 12년만에 처음으...
-
LG생활건강, 비바웨이브 경영권 인수
‘감성&무드’ 브랜드 힌스로 색조 역량 강화
2023.10.04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hince(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의 회사 지분 75%를 425억 원에 인수했다. 2019년 1월 첫선을 보인 힌스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