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LG생활건강,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선보여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무중력 선크림
2024.02.27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
-
HK이노엔 스칼프메드,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손상 모발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2024.02.26
HK이노엔이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신제품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을 출시했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모발 케어와 탈모 증상 완화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포트마리골드꽃추출...
-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미세 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2024.02.26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다음 달 마...
-
멀츠,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
임직원과 지속적인 소통과 신뢰 기반으로 선정
2024.02.26
글로벌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인 미국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일...
-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출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겨냥…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공동 개발
2024.02.21
삼양사가 피부 건강 관리로 노화를 늦춘다는 의미의 이른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탄력과 항노화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더마 바이오 브랜드인 메디앤서(MediAns...
-
온누리스토어, 발 관리 위한 ‘페로린’ 론칭
발맞춤 디자인에 보습 성분 3종 함유
2024.02.19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발 관리를 위한 ‘페로린(Perorin)’을 국내에 론칭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페로린은 발 각질 제거 시 경석이나...
-
LG생건,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3종 출시
나이스웨더와 협업…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행사 진행
2024.02.16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
-
유한건강생활, 국내 최초 ‘CBD MNP’ 안전성 입증
마이크로니들 전문 기업 엔도더마와 함께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2024.02.14
유한건강생활이 마이크로구조체 패치 화장품 전문기업 엔도더마와 미국에서 CBD(칸나비디올)을 함유한 마이크로니들 패치(MNP)의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그 안전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내츄럴엔도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