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한독,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 선보여
머리카락 1/3 굵기의 마이크로포인트로 유효성분 피부에 직접 전달
2023.12.27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 클리어틴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을 론칭하고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선보였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는 머리카락 1/3 ...
-
휴젤 ‘웰라쥬’, 뷰티 어워즈 5관왕 달성
화해·레페리·올리브영 등 주최 어워드서 제품력 인정받아
2023.12.26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을 수상했다고 12월 26일 밝혔다. 수상한 제품은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
뉴스킨, ‘에포크 핸드크림·바오밥 바디 버터’ 출시
겨울철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감 선사
2023.12.19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
-
LG생활건강, 中企 원자재값 분담에 솔선수범
연동제 전담자 배치·핫라인 개설 등 제도 확산에 모범
2023.12.19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중소벤처기업부와 공정거래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월 18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
-
현대약품,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박차"
기능성 화장품 랩클&마이녹셀 美 아마존 진출
2023.12.14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과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미국 1위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 중국 진출에 이어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US 아...
-
뉴스킨 코리아, ‘제18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개최
환우와 가족 위한 의학 세미나 및 기념 전시, 공연 진행
2023.12.12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제18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을 개최했다고 12월 12일 밝혔다. 수포성 표피박리증(EB, Epidermolysis Bullosa)은 작은 마찰에도 피부에 물집과 염증이 생기...
-
LG생활건강, DJSI 6년 연속 편입
기후변화대응, 친환경제품 등에서 높은 점수
2023.12.11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2023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평가에서 DJSI World 지수에 6년 연속 편입하며 ESG 경영 활동의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LG...
-
LG생활건강, 日온라인몰에서 294% 매출 성장
오휘·글린트·유시몰 등 인기…일본 뷰티 시장 성공적 안착
2023.12.07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온라인 채널을 발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면서 일본 뷰티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