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K-오븐치킨 굽네, 2025년 내 해외 매장 100곳 확장 목표
글로벌 진출 본격화…미국 4호점 신규 오픈
2024.04.15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미국 LA 권역에서 토런스(Torrence) 1호점, 플러튼(Fullerton) 2호점에 이어 코리아타운 3호점을 오픈했다고 3월 15일 밝혔다. 굽네 코리아타운 3...
-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2종 출시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 돕는 간편 녹즙
2024.04.15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간편 녹즙 ‘프레시업’ 2종(CCA, ABC)을 출시했다. ‘프레시업’은 물 한 방울 없이 100% 채소와 과일 원물만을 사용해 홈메이...
-
할리스, ‘캡슐커피 블랙아리아 블렌드’ 신규 출시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프리미엄 커피
2024.04.1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식지 않는 ‘홈카페’ 열풍과 고품질의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자 하는 수요에 발맞춰 캡슐커피 3종을 리뉴얼하고, 블랙아리아 블렌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할리스는 집에서도 더욱 풍...
-
“한국만 아아? 외국인은 뜨라!”
할리스 찾은 외국인 관광객 분석
2024.04.08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전 세계 평균인 152잔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얼죽아’ 트렌드는 마치 우리나라의 고유 문화처럼 확산되며 한국인...
-
풀무원, ‘짜장라면 파김치’ 출시
페어링 김치 라인업 강화
2024.04.08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알싸한 매운맛으로 짜장라면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pairing) 김치 ‘짜장라면 파김치’를 출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풀무원의 ‘페어링 김치’는 전문점처럼 가정에서도 요리와...
-
매일유업,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 함유 아이스크림
2024.04.05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
-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2024.04.05
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
-
컨디션, ‘힙지로’서 Z세대 만난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캠페인 기획
2024.04.05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고 4월 5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