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풀무원녹즙, ‘CCA 플러스’ 출시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아
2024.02.26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과채음료 ‘CCA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CCA 플러스’는 양배추(Cabbage), 당근(Carrot), 사...
-
함소아제약, ‘비타민D가득 1000IU’ 130만 병 판매 돌파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
2024.02.2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함소아제약의 ‘비타민D가득 1000IU’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병을 돌파했다. ‘비타민D가득 1000IU’는 ‘하루 한 번,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섭취 가능한 온 가족 뼈 건강’ 건강...
-
세노비스 키즈, ‘자란다! 쑥쑥 자신감’ 전개
오지율 아역배우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 담은 새학기 캠페인
2024.02.23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오지율 아역배우와 함께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을 전개한다.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에는 아이 성장기 영양을 잘 챙기고 있는지...
-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시그니처 얼그레이’, ‘스윗 허니 블랙티’와 함께 오설록 홍차 라인업 완성
2024.02.22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
-
비티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H.사피엔스’ 오픈
건기식, 화장품, 음료 등 자사브랜드 4종 60품목 신규 라인업
2024.02.22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됐던 명동 상권이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활기를 찾으면서,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가 명동 매장을 재정비하거나 새롭게 문을 여는 등 생기를 되찾고 있다. 특이 사포닌 전문기업 비티진(대...
-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 반영한 머그 라인업 꾸준히 확대
2024.02.2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2월 23일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한다. 홈카페 열풍과 함께 머그는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가장 가까이서 일상을 특별하...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콜라겐 성분과 비오틴 함께 담은 제품
2024.02.21
농심이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
공차코리아, ‘러브 포션 신메뉴’ 누적 판매 13만 잔 돌파
하트 모양 보틀과 하트 토핑 비주얼로 출시 후 꾸준한 인기
2024.02.20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시즌 메뉴로 선보인 ‘러브 포션 신메뉴’가 출시 20여일 만에 누적 판매량 13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러브 포션 신메뉴'는 티와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