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LG생활건강, 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확대
이정애 사장 “해외사업 확대 지속‧강화”
2023.01.02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1월 2일 신년사에서 “해외사업 확대는 지속되고 강화되어야 한다”며 글로벌 명품 뷰티 회사 도약을 향한 강한 포부를 밝혔다. 임직원들에게는 “열정과 즐거움을 가지고 고객가치를 향해 나...
-
안티에이징 피할 수 없다면 관리하자
2022.12.02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순간들이 있다. 피부의 노화를 급격히 느끼는 순간이 그중 하나. 안티에이징에 관한 관심은 1년 내내 있겠지만, 환절기가 되면 더 커진다. 이제 겨울이다. 건조해진 공기 ...
-
촉촉한 바디를 위한 겨울철 피부 관리법
2022.11.17
‘가을비 한 번에 내복 한 벌’이라는 말처럼 짧았던 가을을 지나 쌀쌀한 초겨울로 접어들었다. 피부에 닿는 차가운 바람도 문제이지만 실내 난방기구 등으로 인해 피부는 금방 건조해진다.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
-
여름보다 가을 자외선이 더 무서운 이유
2022.11.11
여름에는 하루라도 빼먹지 않고 선크림을 바르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가을은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너도나도 단풍을 보러 가는 사람들 등 야외 활동...
-
가을철 피부 건강과 환경을 함께 지키는 ‘클린뷰티’ 아이템
바디, 립,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린뷰티 제품 인기
2022.11.03
요즘 같은 가을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빠르게 감소하고 자극을 받기 쉽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효과를 극대화하는 피부 케어 제품을 사용하려는 소비자의 니즈가 ...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매출 1조 218억원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9%, 영업 이익 36.2% 감소
2022.11.01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1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2년 3분기 1조 218억원의 매출과 330억원의 영업 이익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15.9%, 영업 이익은 36.2% 감소했다.올해 3분기 아모레퍼시픽...
-
환절기 피부 ‘이것’만 있으면 두렵지 않다
2022.10.14
밤낮의 기온차를 크게 느끼는 환절기다. 피부는 일교차가 심해지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보습감이 현저히 낮아지고 똑같은 화장을 해도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수분크림으로 여름을 보내고 갑자...
-
유명세 탄 색조 나한테는 왜 안 맞을까?
2022.10.06
MZ세대는 자기 자신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예전에는 특정 연예인이 사용했다 하면 무조건 따라 샀지만, MZ세대에게 제품의 유명세는 더 이상 제품을 고르는 잣대가 아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 자신만의 퍼스널 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