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쌀’ 대용량 제품 출시 (2025-10-13)

기존 150ml에서 500ml로 용량 키워서 선보여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국내산 쌀즙과 식물성 유산균을 담아 공복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요거트 발효유 식물성유산균 쌀의 대용량 제품(500ml)을 출시했다.
 

2012년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쌀은 재작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번들(묶음) 구성으로 선보인 이래, 2년 만에 출시 초기 월평균 판매량보다 20배 가까이 판매량이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를 반영해 풀무원녹즙은 기존
150ml 제품에서 500ml로 용량을 키운 대용량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식물성유산균 쌀은 부드러운 국내산 쌀즙과 쫄깃한 나타데코코(코코넛젤리)로 포만감과 식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든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가 500CFU[(보장균수)]만큼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 풀무원녹즙은 지난 6식물성유산균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해당 제품군에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제조한 식물성 유산균을 추가했다. 여기에 식이섬유 32.5g과 유당분해효소를 함께 담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한 병에
1일 권장 섭취량의 106%9mg 함유해, 간편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풀무원내 풀무원녹즙 전용몰과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한 병(500ml)6,900원이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식물성유산균 쌀의 대용량 제품을 새로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온라인 채널 고객을 위해 식물성유산균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