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카콜라, 새로운 맛의 ‘환타 멜론’ 출시 (2025-04-07)

달콤한 멜론향에 상쾌한 탄산감 더해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달콤한 멜론향에 톡톡 튀는 탄산감이 어우러진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과일 향의 상큼달콤함이 주는 즐거움을 전파해온 환타답게 멜론의 부드러운 향긋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는 신제품
환타 멜론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탄산음료 시장에서 상큼달콤한 과일향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맛 경험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전 세계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환타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인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시장에서 환타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환타 멜론350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47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크플레이(CokePLAY)’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 환타는 1940년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국내에서는 1968년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이후 고유의 상큼함과 즐거운 브랜드 경험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해도 환타는 잘파(Z세대+알파세대)세대의 트렌드와 감성을 겨냥한 디지털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