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활건강, ‘프레스티뉴’ 론칭 (2025-02-21)

얼굴 인상 개선 돕는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기획됐다.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


프레스티뉴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가 향상된 콘드로이친 성분을 프레스티뉴 제품에 적용했다.


제품별로 보면
,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리프팅샷 앰플 세럼X-PDRN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각각 피부결 관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제형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시니어 사용자들을 고려해 제품 시인성을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등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인 탄력 영양 크림의 경우 두껑을 원터치 캡으로 제작해 미끄러움 없이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다.


프레스티뉴 브랜드 관계자는
얼굴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성분으로 확실한 인상 개선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프레스티뉴로 쉽고 편리하며 효과적인 인상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