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독점 판매 개시 (2025-01-22)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포츠 음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PRIME Hydration)’을 국내 매장에서 선보인다.
 

GS25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12000(1000세트)가 완판된 데 이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추가 입고 요청에 힘입어 애초 예정됐던 20255월 출시 일정을 보다 빠르게 앞당겼다.


이달
22일 아이스팝과 블루라즈베리 2종 각 33000개씩 총 66000개의 물량을 매장에 선도입하며, 이어 오는 3월부터는 2종을 추가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 명에 달하는 유명 유튜버 KSI(2500만 명)와 로건 폴(2360만 명)이 공동으로 론칭한 스포츠음료 브랜드다. 두 유튜버의 영향력과 온·오프라인상의 화제성을 바탕으로 현재 영미권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GS25가 지난 11월 진행했던 사전 예약 행사에서도 20대 이하 구매 비중은 38%, 3036%30대 이하 고객 비중이 70%를 넘어섰다.


GS25
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음료인 만큼, 이번 국내 출시를 통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포츠음료 시장은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러닝 열풍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GS25의 스포츠음료 매출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 중으로 202211.5%, 202314.8%, 2024년에는 18.4%의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 최근에는 제로 칼로리와 프로틴 음료 등 건강 지향적인 상품이 확대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여기에 해외 유명 스포츠음료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간다는 방침이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국내 출시가 스포츠음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건강과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GS25가 트렌드에 발맞춘 인기 있는 상품들로 음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