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화장품, 방문판매 신시장 개척 (2025-01-03)

“신직판 AI 시스템 확보·〮홍보 강화”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가 13일 신년사를 통해 신직판에 AI를 적용하고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37주년을 맞이한 코리아나화장품은 새해를 맞이해 ‘AI로 간다라는 경영 지표를 발표했다. 경영방침은 신직판에 AI적용 홍보 강화매출 증대 고객 우대로 발표했다. 신직판 AI 시스템 확보와 홍보마케팅강화로 매출 및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겠다는 것이다.


특히
신직판에 AI 적용은 코리아나화장품의 기존 방문 판매 영업 체제를 스마트폰 및 AI 영업 체제로 전환하겠다는 뜻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오랜 방문 판매 노하우를 온라인 시장에 이식해 방문 판매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겠다는 유학수 대표의 포부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인터넷으로 연결된 방문판매 분야의 신시장을 개척하고 직판 강자 코리아나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최대한 역량을 발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2025년은 홍보 마케팅과 영업 마케팅에 투자를 배가하고 과감한 도전을 하겠다새로운 목표에 대한 도전은 언제나 역경을 이겨내야 이룰 수 있다. 반드시 해내겠다는 의지로 목표를 달성하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한편
,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해에도 꾸준한 성과로 37년 업력의 건재함을 알렸다. 지난 달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업계 최초로 9회 연속 획득했다. 신직판 온라인 시스템 라비다샵은 지난해 오픈 후 현재 대리점 40개에 달한다. 올해는 대리점 100개 확보를 목표로 시스템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