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 본격 시동 (2024-12-18)

저렴한 가격·고품질·소용량·편리성 모두 담아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가 뷰티 시장에도 확산하면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고품질 소용량 편리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 GS251211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 ‘이츠비 레이샷100’을 선보였다. 25일에는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연이어 출시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선크림, 세럼,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을 이번 프로젝트의 선봉장으로 삼았다.


이번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ml)을 기준으로 개별 포장된 점이 눈에 띈다. 모두 6개입 1세트 3000원 구성으로, 선크림 또는 보습 상품을 평소에 챙기지 못한 경우나 여행 중에도 부담 없이 활용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S25
는 이번 프로젝트로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갖춘 뷰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MD고객의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앞으로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GS25가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