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 개 돌파 (2024-10-29)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 특징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3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 같은 유시몰의 성과는 전통적인 구강 케어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오랄케어 시장에 새로운 좌표를 제시한 점이 주효했다.


유시몰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을 특징으로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 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혁신적인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고,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치약을 출시하며 치아미백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고,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 가글만으로 구취, 플라그, 치은염 예방까지 케어할 수 있다.


LG
생활건강은 유시몰은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앞으로도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