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 열풍, MEGA급으로 잇는다 (2024-10-24)
메가MGC커피,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MD 및 신메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지난 10월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AMG엔터 티니핑 시리즈의 신작,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콜라보레이션 한 MD 6종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8월에 출시해 예상치보다 2배 이상 판매되며 온라인 스토어 품절까지 일으켰던 영화 <사랑의 하츄핑> 공식 피규어에 이어 새로운 시즌인 ‘캐치! 티니핑’ 시즌5까지 두 번째로 협업하면서 콜라보 메뉴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하츄핑 딸기 밀크쉐이크 △빤짝핑 망고 밀크쉐이크 등 신메뉴 2종과 △우주선 빨대 텀블러 △콜드컵 키링 텀블러 △하츄핑 실리콘 가방 △로켓 멀티통 △카메라 빔 키링 △랜덤 티니핑 파츠 3종 등 콜라보 MD 6종이다.
콜라보 신메뉴는 아이들 취향에 맞춰 처음 출시하는 밀크쉐이크 군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일 본연의 맛과 더불어 귀여운 하츄핑, 빤짝핑 캐릭터 초콜릿을 올려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하츄핑 딸기 밀크쉐이크'는 상큼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난 밀크쉐이크 위에 귀여운 초코 하츄핑을 올려 사랑스러움을 듬뿍 담아낸 음료다. '빤짝핑 망고 밀크쉐이크'는 시원 달콤한 골드망고와 부드러운 밀크쉐이크가 어우러진 음료 위에 귀여운 초코 빤짝핑을 토핑해 캐치! 티니핑 팬들에게 특화된 비주얼과 맛을 갖췄다.
티니핑 시즌5의 굿즈는 '꼬마 고객'의 득템력을 높이기 위해 캐릭터의 귀여움은 물론이고, 활용도를 다방면으로 고려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나랑 같이 날아 츄! 우주선 빨대 텀블러'는 실리콘 빨대와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해 보온·보냉이 모두 가능하고 하츄핑 파츠를 함께 구성해 '텀꾸'(텀블러 꾸미기) 하기에 좋은 굿즈다. '나랑 같이 마셔 츄! 콜드컵 키링 텀블러'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의 콜드컵에 어떤 홀더+키링 조합이 나올지 궁금케 하는 랜덤 로열핑 4종으로 구성했다. 키링은 가방에도 매달아 사용할 수 있게 고리 형태로 제작됐다.
'나랑 같이 가자 츄! 하츄핑 실리콘 가방'은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의 가방에 스트랩과 지퍼로 편의성을 높여 꼬마 고객의 애착템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나랑 같이 냠냠 츄! 로켓 멀티통'은 초롱핑, 하츄핑 파츠가 통과 어우러져 소유욕을 자극한다. 눈금이 있어 소스, 시럽, 물약 등을 넣어 다용도로 활용케 했다. '나랑 같이 달아 츄! 랜덤 티니핑 파츠 3종'은 티니핑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3 개입씩 총 9개가 랜덤으로 숨겨져 있어 뽑는 재미가 있고 신발, 텀블러 등에 부착해 나만의 레어템을 만들 수 있다. 이로써 메가MGC커피에서 올해 출시한 새로운 캐치! 티니핑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돼 '꼬마 고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전망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을 짐작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물도 전국 매장 안팎에 비치해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슬로건처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AMG엔터의 신작 ‘캐치! 티니핑’ 시즌5는 로미와 새로운 로열 티니핑들이 하모니 마을에 나타난 우주별 마을 티니핑들을 캐치해 마법 우주, 우주별 마을을 위험에서 구하는 내용을 그린 TV 애니메이션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